우장산역 속이 참 편안한 중식집! 메밀이랑 면이

음식 리뷰

우장산역 속이 참 편안한 중식집! 메밀이랑 면이

한간호사 2023. 12. 2. 19:19

 

 

 

오늘은 남자친구랑 우장산역 근처 중식집인 메밀이랑 면이랑을 다녀왔어요! 

메밀면으로 만든 짜장면, 짬뽕을 먹었는데, 세상에나 양이 미쳤다...

곱빼기도 추가 금액 없이 그냥 해주신다는...사장님 마인드 짱!!! 하지만 우리는 곱빼기로 안먹고 기본으로 먹었는데도

배가 너무 찼다.........

 

 

 

고추가루는 남자친구가 뿌린거고요! 오이는 빼달라고 하면 빼주실텐데 아삭하게 먹으려고 따로 요청하지 않았어요! 윤기 촤르르한 짜장 보이나요??

 

 

 

남자친구가 시킨 짜장면!

나도 한입 뺏어먹어봤는데 춘장이 진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연하지도 않아서 부드럽기 먹기 좋았다!

감자도 큼지막하니 여러 덩어리 들어있어서 남자친구가 아주 잘먹었다!

 

 

 

 

 

이건 제가 먹은 홍합짬뽕입니다! 기본사이즈인데도 홍합 양이 상당하죠??? 목이버섯도 가득 넣어주셨어요ㅎㅎ 너무 많아서 면이 안보일 정도네요!

 

 

이건 내가 시킨 홍합짬뽕!! 짬뽕 맵지 않아요!

기본적인 신라면 맛정도 되는 것 같아요. 

보통 짬뽕 먹다보면 속에서 불은 듯한 느낌? 들지 않나요? 더부룩하기도 하고...

가스차는 것 같고.. 좀 부대낌을 느끼게 되는데

이 짬뽕은 확실이 메밀면이라 그런가 내가 짬뽕을 먹고는 있는데 속은 편하네.....???ㅋㅋㅋ

추운 겨울에 뜨끈하니 먹으니 속이 따뜻해지고, 아주 좋았답니다.

특히 제가 찍지는 못했는데...깍두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무슨 양념을 쓰시는진 모르겠지만.. 무가 아주 시원하면서 진하니 아주 깍두기를 따로 사고싶을 정도였어요ㅎㅎ

 

 

아!! 그리고 메밀차도 제가 못찍었는데..셀프코너로 메밀차도 먹을 수 있게끔 세팅되어있는데요

볶은 메밀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일반적으로 마트에서 파는 메밀차랑은 정말 차원이 다릅니다!!!!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을 없을 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두번은 마셨어요....

나중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다음에도 더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