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김포공항점 맛집] 인도 커리 전문점 Agra 후기!

음식 리뷰

[롯데몰 김포공항점 맛집] 인도 커리 전문점 Agra 후기!

한간호사 2022. 8. 15. 19:43

 

안녕하세요!  한간호사입니다. : )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와 학창시절 자주갔던 롯데몰 김포공항점을 방문했어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찾은 Agra(아그라)!

 

 

 

그동안 여러번 방문 했었는데

정작 뜻은 모르고 있었네요...ㅎㅎ

아그라..무슨 뜻인가..봤더니

 

인도 중북부의 도시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저는 커리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요..한국 카레는 좋아하는데..

이국적인(?) 향신료 맛을 혐오해요..ㅋㅋㅋ

 

 

 

 

 

근데 아그라는 제가 생각했던 강한 향신료 맛과는 달리 

대중적인 입맛에 맞춘 느낌이 들더라고요.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2인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다보니

프리미엄 커플 2인 세트를 선택했어요.

 

 

 

 

 

 

메뉴 구성은 아래와 같아요!

치킨: 탄두리 치킨(2조각)or 탄두리 윙(8조각) 중 택1

브레드 4종 중 택1

4종 중 택1(허니버터난, 갈릭난, )

커리 13종 중 택 2

음료: 라씨 4종, 에이드 3종, 탄산음료 3종 중 택2

 

 

 

 

 

 

저희는...

탄두리 윙 // 망고&포도 스노윙 브레드 //  허니버터난, 갈릭난  //

버터 치킨 마크니, 로얄 프로운 커리 // 망고 라씨, 클래식 라씨 

이렇게 시켰어요!!

 

 

 

 

 

 

가장 먼저 음료를 주셨어요!

클래식 라씨, 망고 라씨를 시켰는데 

이거 무조건 시키세요!!!

탄산음료, 에이드 시키는게 손해인 것 같은 느낌...

너무 맛있어요!!강추!!!!!! 특히 망고 라씨!!!!

 

 

 

 

 

라씨로 입가심을 돋우다 보니 브레드가 나왔어요.

양상추, 망고, 포도 등등이 들어간 아주 신선한 메뉴였어요!

 

밑에 피자 같이 난이 깔려 있어서 하나씩 집어서 채소, 과일 소스에 곁들여 먹으면 된답니다!

저는 특히 저 흰색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나중에 리필한 난을 다 저기에 찍어 먹었다는.....)

 

 

이제 하나 둘씩 메뉴가 나오더라고요! 탄두리 치킨 등장~~

불도 붙여주시니 훨씬 더 분위기도 있고 좋더라고요!

저희는 탄두리 윙으로 시켰는데.. 다리가 좋으신 분들은 탄두리 치킨으로 드시면 되세요!!

 

 

 

 

 

 

 

 

이건 지난 번에 갔을 때 찍었던 탄두리 치킨(다리) 구성이에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허니버터난, 갈릭난과 위쪽이 버터 치킨 마크니, 아래가 로얄 프로운 커리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버터 치킨 마크니가 가장 맛있었어요!!

로얄 프로운 커리는 새우, 감자, 양파, 콩 이렇게 덩어리(?)들이 많아서 손이 잘 안가더라고요!

새우만 손이 갔던건 안비밀...ㅎㅎ

반면 버터 치킨 마크니는 소스가 정말 대중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버터향이 가득하고

치킨도 맛있었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무난하면서도 시도하기 좋은 맛이라 생각해요!

 

 

 

 

 

 

 

아그라가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조금 색다른 음식을 먹고 싶을 때, 인도음식점을 찾고 싶을 때,

데이트, 가족 외식으로 방문하기 좋은 것 같아요!

난,탄산음료도 계속 무한리필도 가능하니 배불리 먹고 나올 수 있었어요!

 

 

 

 

 

매장이 어둡고, 다양한 조명으로 장식해놔서 분위기도 짱!!

저는 일부러 어두운 자리로 안내해달라고 했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도 맛난 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